씨엘씨, 자전거 브랜드 메인모델 낙점…'광고계 블루칩' 등극

기사 등록 2015-03-27 12:5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걸그룹 씨엘씨(CLC)가 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의 모델로 캐스팅 됐다.

27일 소속사 큐브엔터에인먼트 측에 따르면 씨엘씨는 국내 온라인 자전거 쇼핑몰 고르고타고의 메인 브랜드 모델로 낙점, 2015년 캠페인의 새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씨엘씨는 최근 이 브랜드와 함께 작업한 온라인 CF 및 지면 화보를 공개, 자전거를 활용해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브랜드 분위기에 부합하는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광고 영상에서 씨엘씨는 초록 잔디밭을 배경으로 평균 연령 18세 소녀들의 생기 발랄한 에너지를 어필 한 데 이어 배경으로 흐르는 CM송 역시 사랑스럽게 소화하며 광고 그 이상의 듣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고르고타고의 CM송은 포미닛의 전지윤이 직접 작곡해 선물한 곡으로,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멜로디가 씨엘씨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는 평이다. 전지윤의 첫 CM송 도전작이기도 한 이 곡은 씨엘씨의 소녀감성을 한껏 표출하며 귀를 사로잡았다. 또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화보와 광고 영상에서는 씨엘씨 다섯 멤버들의 압도적인 러블리 비주얼을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데뷔 전 이미 유명 교복 브랜드 스마트의 새 얼굴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씨엘씨는 이어 온라인 쇼핑몰 고르고타고의 CF모델 자리를 꿰차며 급성장 중이다.

㈜바이코레 전략기획실 이정후 이사는 "씨엘씨가 데뷔 전인 지난 해 말부터 현재까지 홍대 인근에서 거리공연을 통한 기부캠페인을 벌이고 있어 그간의 활동을 눈 여겨 봐 왔다. 씨엘씨의 자유로운 에너지와 건강하고 참신한 이미지가 고르고타고가 지향하는 기업이념과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