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진보라-서태화-김경란-페이-서태훈, 버라이어티한 인생 토크 ‘예고’

기사 등록 2015-12-09 08: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해피투게더3’ 서태화, 김경란, 진보라, 페이, 서태훈이 출연한다.

10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서태화, 김경란, 진보라, 페이, 서태훈이 출연해 버라이어티한 인생 토크를 펼쳐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천재 피아니스트’로 유명한 진보라는 서른을 코앞에 둔 심경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진보라는 1987년 생으로 올해 29세. 그는 “헤어진 남자친구가 어린 여자를 만날 때, 내 나이를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명수는 진보라의 이야기를 곰곰이 듣다 “전 남친의 SNS를 확인하는 거 아니냐”며 순식간에 ‘탐정 모드’로 돌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오늘 하나 건졌다. 진보라씨의 새로운 면모를 봤다”며 몰아가기에 동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진보라뿐만 아니라 서태화, 김경란, 페이, 서태훈은 각각 아홉수 끝자락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사연을 유쾌하게 털어놨다는 후문. 이에 ‘아홉수’를 무색하게 만들 서태화, 김경란, 진보라, 페이, 서태훈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2 '해피투게더')

 

전예슬기자 love_seol@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