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정규 2집 'Chained Up' 트랙리스트 공개... '기대감UP'

기사 등록 2015-11-07 10:1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그룹 빅스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트랙 리스트가 공개됐다.

​빅스는 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일 발매되는 두 번째 정규 앨범 'Chained Up(체인드 업)'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총 열두 개 트랙의 곡명과 작사·작곡가 라인업이 수록돼 있으며 곡명 만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수록 곡들이 있음을 가늠케 한다. 이번 트랙리스트 공개로 베일에 싸여있던 빅스의 타이틀곡 ‘사슬’의 곡명이 밝혀지며 팬들의 반응이 뜨거운 상황.

​특히 9개월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빅스의 앨범을 위해 독일 유명 작곡가 ‘Albi Albertsson’을 비롯하여 ‘멜로디자인’, ‘김이나’, ‘김지향’ 등 국내외 최고의 히트제조기 군단이 참여해 그동안 빅스가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의 비트와 멜로디 라인의 퀄리티 높은 곡들로 채웠다는 후문이다.

또 멤버 라비의 자작곡 ‘Heaven’을 비롯하여 빅스의 일본 싱글 앨범 타이틀곡 ‘Can’t Say’의 한국어 버전 등이 수록되어 한층 발전된 음악적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할 전망이다.

​한편 빅스는 오는 10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Chained Up(체인드 업)’을 발매하며 같은 날 정오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속보팀 ent@issuedaily.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