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화보 속 독보적인 분위기 '여신자태'

기사 등록 2017-03-09 14:1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 사진 = 루즈앤라운지 제공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

액세서리 브랜드 '루즈 앤 라운지'와 배우 전지현이 함께한 화보가 중앙일보 하이엔드 매거진 '제이룩'을 통해 공개됐다.

루즈 앤 라운지는 프로페셔널한 여성을 표현하는 키워드 'rouge'와 퇴근 후의 재충전 시간을 의미하는 키워드 'lounge'를 테마로 상호 보완하는 두 개의 삶에 대한 애정을 담고 있는 브랜드다.

루즈 앤 라운지는 최고급 가죽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며 인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2013년 론칭 이후 '전지현 가방 브랜드'로 불려온 만큼 전지현과의 화보 작업도 매번 뜨거운 관심을 모아왔다.

9일 공개된 17SS 화보 역시 오랜 시간 함께 작업해 온 루즈 앤 라운지와 전지현의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다.

전지현은 이번 화보의 콘셉트인 'ring of light'에 맞추어 빛과 가벼움의 상호작용으로 이루어진 세상을 드라마틱한 감정 연기로 표현해냈다.

더욱이 전지현은 촬영 시작과 동시에 독보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현장의 스태프들까지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전지현의 화보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 소개, 브랜드 히스토리 및 스타일링 화보는
모두 '제이룩'의 루즈 앤 라운지 스페셜 이슈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박수정기자 side9165@nate.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