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이어, 새 음반 공개 앞두고 네티즌 ‘관심 집중’

기사 등록 2013-10-28 16:4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최현호기자]남성 아이돌그룹 엠파이어(M.Pire)의 새 음반 수록곡에 남성그룹 JYJ 김재중이 자작곡으로 참여했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엠파이어 소속사는 10월 28일 “엠파이어 싱글 2집 음반 수록곡 '온 마이 마인드(On my mind)'의 음원 티저가 김재중이 후배그룹 엠파이어를 위해 선물한 곡이자 아이돌그룹에게는 첫 선을 보이는 자작곡”이라고 밝혔다.

이에 이날 이와 관련된 기사가 포털사이트 네이버 연예 면에서 많이 본 뉴스 3위에까지 올라 엠파이어에 대한 남다른 관심이 드러났다.

특히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엠파이어의 로고를 배경으로 흐르는 이번 음원 티저에는 엠파이어의 리더 태희와 메인보컬 루민의 감미로운 목소리, 랩 메이킹에 참여한 래퍼 유승의 애절한 래핑이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김재중은 자신의 29일 발표하는 새 음반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후배그룹 엠파이어를 위해 직접 녹음 디렉팅까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엠파이어는 오는 30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2집 음반의 음원을 공개, 31일에는 오프라인을 통해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최현호기자 nicesnap@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