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의 재인' 천정명-박민영, '영재커플' 탄생 예고
기사 등록 2011-10-14 06:5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영광의 재인’의 천정명과 박민영이 설레는 커플 연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 13일 방송 된 KBS 새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 2회에서는 가진 것 없어도 자신감은 최고인 김영광(천정명 분)과 밝고 명랑한 성격인 윤재인(박민영 분)이 운명과도 같은 만남을 갖게 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김영광은 야구 경기 중 부상을 당해 응급실에 실려 오게 된다. 간호조무사 윤재인을 만나게 됐지만, 심한 구토와 함께 세미코마 상태에 빠지게 됐고, 윤재인의 기지로 수술을 받게 된다.
하지만 그 사실을 모르는 김영광은 회복된 후 아버지 김인배(이기영 분)에게 몰지각한 행동을 했던 서인우(이장우 분)를 찾아가 한바탕 육탄전을 펼쳤다. 하지만 만류하던 윤재인의 물세례를 받은 후 흥분하며 퇴원하겠다고 소란을 부렸다.
그런 김영광에게 윤재인은 “난 김영광 선수 팬이었다. 공만 못 치는 게 아니라 생각하는 것도 영 못쓰겠다. 이러니 7년째 슬럼프죠”라며 악담을 쏟아냈다. 이에 대해 사사건건 자신의 일에 간섭하는 윤재인에게 화가 나 있던 김영광은 “왜 내 앞에선 그렇게 잘난 척이야?”며 기분 나쁜 발언을 쏟아냈다.
김영광은 윤재인이 자신의 목숨을 살리기 위해 수혈을 해주느라 간호사 국가고시까지 놓치게 된 사연을 뒤늦게 알게 됐고, 상처 주는 말을 내뱉었던 것을 자책하며 윤재인을 찾아 나섰다.
이처럼 김영광과 윤재인의 아웅다웅 실타래처럼 엮이게 되는 운명이 담겨지면서 앞으로 펼쳐질 심상치 않은 두 사람의 운명을 암시했다.
그런가하면 천정명과 이장우는 어린 아이들처럼 티격태격 몸싸움을 펼쳐내는 장면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줬다.
시청자들은 “순박한 웃음과 귀여운 잘난 척을 해 보이는 김영광, 그리고 상큼한 미소의 윤재인이 너무도 잘 어울린다”, ‘김영광은 저 윤재인이 17년 전 윤재인이라는 것을 아는 걸까. 두 사람은 어떻게 되는 건지 궁금해 죽겠다“며 ”운명적인 만남이란 바로 저런 것이 아닐까? 김영광-윤재인 잘 됐으면 좋겠다“며 두 사람의 관계 진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광의 재인' 3회 예고편에서는 윤재인이 김영광의 아버지인 김인배에게 ’아버지‘라고 부르는 모습이 담겨지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속보팀 ent@
배우 신현준 정준호 , '데목 헌터스 사자보이스'로 파격 변..
포크 싱어송라이터 김희진, 10년만에 단독 콘서트 ‘뮤직..
가수 김희진, 신곡 '흰 구름' 시인 강원석과 두 번째 협업..
'봉사와 헌신의 전도사' 최세규 한국재능기부협회장 벌써 ..
MBC 이정민 아나운서, 지구촌나눔운동 홍보대사 위촉
빛과 철의 도시, 광양의 ‘컨테이너 특별관’ 담아낸 포스..
'뮤지컬 명프로듀서' 김동선의 특별강연..황순원문학관서 ..
국내굴지의 바인그룹 후원, 제3회 한국청소년코칭컨퍼런스..
김희진, 가요무대서 양희은 명곡 열창… ‘서울로 가는 길..
'가왕' 태진아, 후배 이부영 도우며 '2025년 설연휴' 바쁘..
포크 싱어송라이터 김희진, 10년만에 단독 콘서트 ‘뮤..
가수 김희진, 신곡 '흰 구름' 시인 강원석과 두 번째 협..
'봉사와 헌신의 전도사' 최세규 한국재능기부협회장 벌써..
MBC 이정민 아나운서, 지구촌나눔운동 홍보대사 위촉
배우 신현준 정준호 , '데목 헌터스 사자보이스'로 파격..
빛과 철의 도시, 광양의 ‘컨테이너 특별관’ 담아낸 포..
'뮤지컬 명프로듀서' 김동선의 특별강연..황순원문학관서..
국내굴지의 바인그룹 후원, 제3회 한국청소년코칭컨퍼런..
'글로벌 걸그룹' 블랙스완, 보이즈투맨과 세대 초월 콜..
'정이 있는 장학재단'을 아시나요? 창립 11주년 맞아 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