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 '바람의 유령'으로 영화-뮤비 콜라보 '대규모 시사회 개최'

기사 등록 2013-08-22 14:1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 아이돌그룹 제국의아이들의 신곡 '바람의 유령'이 판타지 액션 영화와 결합한다.

지난 9일 컴백한 제국의아이들은 '바람의 유령'으로 할리우드 판타지 액션 영화 '섀도우 헌터스:뼈의 도시'와 뮤직비디오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영상을 공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섀도우 헌터스:뼈의 도시'는 '바람의 유령'을 뮤직비디오 콜라보 진행 음악으로 선정했다. 이에 영화의 예고편 영상에는 '바람의 유령' 음악과 더불어 곡의 뮤직비디오 영상들이 등장한다.


영화는 다른 사람들 눈에는 보이지 않는 섀도우 헌터들의 등장으로 제국의아이들의 '바람의 유령'에서 떠올려지는 유령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섀도우 헌터들의 액션이 '바람의 유령'의 강렬한 비트와 잘 어우러져 더욱 강렬한 인상을 심어 준다는 평이다. 제국의아이들 멤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역시 영화의 분위기와 잘 조화를 이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준다.

제국의아이들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진행의 일환으로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대규모 콘서트 시사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영상과 음악의 만남으로 시너지 효과 창출에 레드 카펫 행사가 포함된 대규모 콘서트 시사회라는 독특한 프로모션까지 이전에는 보기 힘든 새롭고 신선한 기획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