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자헤어비스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와 이색 콜라보 '눈길'
기사 등록 2016-06-21 14:0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뷰티 브랜드 이가자헤어비스가 지난 21일부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패션그룹형지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유사한 소비자층을 가진 두 브랜드가 협력해 영업 기반을 넓히고 지속적으로 수익을 낸다는 전략으로 두 회사의 ‘탁월한 컬러감’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가자헤어비스에서는 염색 시술 후 모토모토 클리닉을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와일드로즈의 ‘손담비 썸머펀칭 자켓’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여름 휴가철 핫섬머를 겨냥한 이 아우터는 펀칭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하여 통풍이 잘되고 여름 휴가철에 수영복 위에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와일드로즈는‘여자의 옷은 다르다. 그래서 더 산뜻한 컬러로, 더 활동적인 핏으로’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걸고 올 여름 네온그린, 네온오렌지, 핫핑크 등 밝고 경쾌한 색감의 의류를 주력상품으로 내놓아 인기를 끌고 있다.
이가자헤어비스 이우찬 전무는 “미용과 패션 업계에 신뢰도 높은 양사가 협업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고무적이다”며 “금번 행사를 통해 양사의 인지도가 더욱 넓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구미라기자 mymykoo@
'雪の華(눈의 꽃)' 여왕, 나카시마 미카 내한공연 열기 고..
'가왕' 태진아, 후배 이부영 도우며 '2025년 설연휴' 바쁘..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시..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고..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시..
돌아온 '송강호표' 코미디...'1승' 루저 향한 강스파이크 ..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 "NCT 도영 한국사 1급 위해 공..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x공효진 신비스러운 우주 풍경 ..
이해인, 4대륙 선수권 티켓 걸린 피겨 대표 1차 선발전 출..
'雪の華(눈의 꽃)' 여왕, 나카시마 미카 내한공연 열기 ..
'가왕' 태진아, 후배 이부영 도우며 '2025년 설연휴' 바..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
‘K-pop활성화’의 주역 ‘응원봉’, 특허침해소송전서..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KB국민카드, '제18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금융위원장 표..
애큐온캐피탈, 서스틴베스트 ‘2024 하반기 ESG 평가’ ..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이율린, ‘데뷔 2년 만에 첫 준우승’ 엠텔리 10월의 MI..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