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토]로드FC 마스코트 로드걸 공민서 "로드FC 많이 사랑해주세요"

기사 등록 2015-08-22 20:0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로드FC 마스코트 로드걸 공민서가 원주 시민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22일 오후 강원도 원주중앙시장에서 '골목카니발DAY'의 일환으로 방문객 맞이 프린지 공연이 펼쳐졌다. 이날은 박상민 로드FC 부대표, 밥 샵 글로벌부문 부대표, 배우 김보성, 로드걸 최슬기 공민서가 함께하는 공연으로 진행됐다.

박상민은 '무기여 잘 있거라' '해바라기' 등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시장을 찾은 원주시민들을 즐겁게 했다. 김보성과 밥 샵도 흥겨운 몸짓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시민들은 평소 접하기 힘든 공연을 보며 즐거운 표정을 감추지 않았다.

로드FC에게 원주시는 고향과도 같은 지역이다. 때문에 매년 한 번의 대회를 원주에서 치르며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원주 시민들 또한 이제는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대표 격투기 브랜드로 성장한 로드FC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

한편 '360게임 로드FC 025' 대회는 22일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열리며 영건스024 9경기, 로드FC 025 7경기가 치러진다. 이번 대회의 메인이벤트는 '밴텀급 챔피언' 이윤준과 '페더급 챔피언' 최무겸의 슈퍼파이트이다.

이 대회는 22일 오후 8시 수퍼액션을 통해 생중계 예정이다.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