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이젠벅 화보서 ‘데일리 남친룩’ 선봬

기사 등록 2016-02-23 09:5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이 전속모델 서인국과 함께 한 2016 봄,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서인국은 이젠벅 2016 S/S 시즌 화보에서 아웃도어뿐 아니라 도심에서도 활용도 높게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멜란지 소재의 티셔츠부터 스포티한 아웃도어룩, 스타일리시한 믹스매치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서 서인국의 매력이 발산됐다.

이달 초 미국 LA 도심에서 촬영된 화보에서 서인국은 집업 점퍼를 입고 특유의 날 선 눈빛 연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아웃도어 웨어와 트레이닝 웨어를 믹스&매치해 봄철에 활용도 높은 패션을 제안했다.

특히, 서인국은 이젠벅의 맨투맨, 트레이닝, 사파리재킷과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을 적절하게 코디해 데일리 아웃도어룩을 트렌디하고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촬영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분위기를 압도하는 눈빛 연기 역시 서인국의 매력 지수를 끌어올렸다. 서인국은 멜란지와 형광그린컬러로 포인트를 준 트렌드 아이템인 이젠벅의 맨투맨 티셔츠를 청바지와 매치함으로써 심플하고 감각적인 데일리 아웃도어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서인국만의 강렬한 눈빛으로 상남자 포스를 풍기며 ‘데일리 남친룩’의 매력도 함께 드러냈다.

이젠벅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새 시즌 이젠벅의 주요 테마인 멜란지의 부드러움과 데일리 아웃도어 트렌드를 느낄 수 있는 화보로 준비했다”며, “2016년 봄에는 아웃도어 활동 뿐만 아니라 도심과 근교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룩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