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위한 간식차 외조

기사 등록 2015-08-29 14:3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오민석이 강예원의 영화 촬영장을 찾아 외조의 정석을 보여줬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오민석은 영화 막바지 촬영을 하고 있는 강예원을 외조하기 위해 촬영장을 찾았다.

그는 강예원이 알아채지 못하도록 위생모자와 마스크로 완벽하게 변장하고,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땀을 뻘뻘 흘리며 강예원이 좋아하는 설탕 토스트를 직접 굽는가 하면, 쿠키에 슬러시, 미니 선풍기까지 준비해 영화 제작진을 놀라게 한다.

강예원은 촬영을 마치고 오예부부 현수막이 걸린 간식차를 발견하고 다가왔고, 강예원의 영화 속 파트너 배우 이상윤이 먼저 오민석을 알아봤다. 옆에 있던 강예원은 "아줌마인 줄 알았어!"라고 말하며 깜짝 놀랄 정도로 오민석의 아줌마 분장은 완벽했다.

이어 나란히 서 있는 강예원과 이상윤을 본 오민석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예원이 옆에 다른 남자가 서 있는 걸 처음 봤다. 잘생긴 놈이랑 딱 있는데 잘 어울려. 짜증나게!"라고 말하며 강예원과 이상윤의 케미에 폭풍 질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화 감독님과 제작진들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외조의 정석를 보여준 오민석의 모습은 29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