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계 원빈' 홍원빈, 해외 유명 낚시잡지 표지모델 발탁 '인기 실감'

기사 등록 2013-07-03 18:2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가수 홍원빈이 하와이 낚시전문 잡지 ‘LAWAI’A’에 지면모델로 발탁됐다.

인우프로덕션 측은 7월 3일 “홍원빈이 LAWAI’A 매거진의 지면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LAWAI’A매거진은 하와이의 낚시의 전통을 기념하고 소개하는 잡지다. 하와이와 태평양 전역에 배포되며 영향력을 가진 낚시전문 매거진이다.



홍원빈이 국내도 아닌 하와이매거진에 지면모델로 활동할 수 있었던 이유는 현지에서 원빈만큼이나 높은 인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인우프로덕션 측은 “홍원빈이 지난 2011년 괌에서 열린 ‘범아시아/태평양장학패션챔피언십 및 탤런트쇼’에서부터 하와이와 인연을 맺었다. 홍원빈이 가수이기 전 차승원과 함께 모델로 활동했으며 해외에서도 모델 활동경력이 있었기에 팬들에게는 인지도가 높았고 이번 잡지 표지모델로 발탁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실제로 홍원빈이 출연하는 공연장에 백인의 여성들이 그를 응원하러 올 정도라고 귀띔했다.

한편 현재 홍원빈은 매주 월요일 오전 6시 KBS2 ‘굿모닝 대한민국’의 고정 리포터로 활약 중이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