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치기, 31일 부산 단독 콘서트..휘성-에일리 '지원사격'

기사 등록 2013-08-27 09: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힙합그룹 배치기가 부산에서 ‘2013 배치기쑈-전국재패 콘서트’를 개최한다.

배치기는 오는 8월 31일 오후 7시 30분부터 부산 KBS홀에서 ‘2013배치기쑈 ‘전국제패’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배치기는 이 날 콘서트에서 데뷔곡 ‘반갑습니다’는 물론 ‘마이동풍’, ‘넘버3’, ‘두 마리’, ‘눈물샤워’ 등 히트곡을 비롯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역동적이고 신나는 무대로 올 여름의 마지막 밤을 뜨겁게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배치기의 부산 콘서트에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에일리와 휘성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에일리는 피쳐링에 참여한 ‘눈물샤워’ 무대에 올라 배치기와의 호흡을 과시할 예정이며, 휘성은 ‘인썸니아(Insomnia)’를 비롯한 히트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휘성은 군 제대 후 첫 공식 일정을 배치기 콘서트로 선택해 음악적 교감을 통해 쌓은 우정을 과시했다.

배치기는 “열정적인 부산 팬 여러분들과의 공연이 기대된다. 모두 함께 즐기는 공연이 됐으면 좋겠다”고 공연 전 소감을 전하며 “먼 곳까지 함께 해주시는 휘성 선배님과 에일리에게도 감사하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배치기는 8월 31일 부산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