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수혁 일촉즉발의 순간 '운명의 맞대결'

기사 등록 2015-07-23 17:2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와 이수혁이 함께있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23일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연출 이성준) 측은 김성열(이준기 분)과 귀(이수혁 분)의 '폭풍전야'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뱀파이어 선비' 이준기가 '절대악' 이수혁 앞에 스스로 모습을 드러낸 일촉즉발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처럼 두 사람은 같은 공간에 있다는 것만으로 전운이 감도는 분위기를 형성, ‘폭풍전야’를 느끼게 한다. 그 동안 철저하게 자신을 숨겨왔던 성열이 귀 앞에 스스로 모습을 드러낸 만큼 두 뱀파이어의 ‘운명의 맞대결’이 펼쳐질 것이 예고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에 제작진측은 "성열과 귀가 120년만에 다시 만나는 모습이 ‘밤을 걷는 선비’ 6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 동안 귀의 추적을 피해 자신을 숨겨왔던 성열이 왜 스스로 귀의 앞에 등장한 것인지, 두 사람이 만남의 끝이 어떻게 될지는 23일 방송되는 ‘밤을 걷는 선비’ 6회에서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밤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이 담긴 ‘정현세자 비망록’을 찾으며 얽힌 남장책쾌 조양선(이유비 분)과 펼치는 목숨 담보 러브스토리로, 오싹함과 스릴을 안길 판타지 멜로다.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

[사진 = 콘텐츠 K]

 

속보팀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