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지 않은 여자들' 첫 OST '소녀와 가로등' 음원 공개

기사 등록 2015-03-04 14:3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평구 기자] KBS 2TV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의 첫 번째 주자는 어쿠스틱 콜라보가 됐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Part 1. 어쿠스틱 콜라보 '소녀와 가로등'이 4일 정오 멜론, 엠넷닷컴 등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소녀와 가로등'은 80년대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독보적인 존재였던 故 장덕의 명곡 중 하나인 노래로 그동안 수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한 바 있다.

이번 어쿠스틱 콜라보의 '소녀의 가로등'은 박성진 음악감독이 직접 편곡을 맡아 절제된 느낌의 현악 선율 과 어쿠스틱 콜라보의 서정적인 음색을 더해 주인공 현숙(채시라 분)의 여고시절부터 겪게 되는 아픔과 상처를 고스란히 잘 드러난다.

특히 '소녀를 달래주네요'라는 가사 부분은 듣는 이의 마음에 계속 맴돌게 한다는 드라마 시청자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제작사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느낌의 담담하고도 깊은 음색의 어쿠스틱 콜라보를 느낄 수 있을 것이고 앞으로 전개될 주인공 현숙의 이야기에 따뜻한 감성으로 힘을 더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여평구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