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사나이랩'에 사물놀이패까지 '화려한 컴백'

기사 등록 2012-07-21 16:4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비엡 ㅇ.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 아이돌그룹 비에이피(B.A.P)가 더욱 강렬해져서 돌아왔다.

비에이피는 7월 2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첫 번째 미니 음반 타이틀곡 '노 머시(NO MERCY)'를 열창했다.

이들은 이날 더욱 남성다워진 매력을 발산, 강렬한 카리스마와 무대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파워풀한 군무와 어우러진 사물놀이패와의 호흡은 깊은 인상을 남기기 충분했다.

'노 머시'는 최근 남자 그룹으로서는 보기 드물게 BPM 86의 무게감 넘치는 강렬한 힙합 리듬에 락의 리프를 접목시킨 곡이다. 데뷔 때부터 비에이피와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인 MARCO와 전다운이 공동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리더 방용국이 랩에 사투리를 접목시킨 '사나이랩'을 고안해 내며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슈퍼주니어 티아라 씨스타 틴탑 장우영 애프터스쿨 붐 B.A.P 보이프렌드 NS윤지 M.I.B 길미 마이네임 GLAM 치치 C-CLOWN 갱키즈 크로스진 N-Train 픽스 등이 출연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