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 필독, '아육대' 출전 각오 "젖 먹던 힘까지 일단달려!"

기사 등록 2013-09-03 15:1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 아이돌그룹 빅스타 필독이 MBC 예능프로그램 '아이돌 육상-양궁-풋살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에 참여하는 각오를 전했다.

3일 오전 필독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필독각오' 오늘 아육대에 응원와준 빅스타 멤버들과 온리원을 위해 젖 먹던 힘까지 다해 일단 달려 볼게요. 빅스타 일단 달려 파이팅! 온리원 파이팅"이라는 글과 더불어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날 경기도 고양시 일산 서구 대화동에 위치한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녹화 중인 '아육대'에서 찍은 것으로, 필독은 노랑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달리기를 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필독은 올해 초 설 특집 '아육대'에서 70M 개인전과 단체 경보에서 매달을 차지하며 새로운 '육상돌'로 급부상 했다. 때문에 이번 대회에서도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오는 추석 특집으로 꾸며지는 '아육대'에는 필독 외에도 유키스, 제국의아이들, B.A.P, 엑소, 비스트, 인피니트, 미쓰에이, 에이핑크, 레인보우, 크레용팝 등 160여 명의 스타들이 출연한다.

이번 '아육대'는 전현무, 김제동, 데프콘, 비스트 이기광 등이 진행을 맡고 종목마다 전문 해설위원까지 함께해 더욱 풍성한 방송이 기대되고 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