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OST '번 아웃(Burn Out)', 오는 5일 자정 전격 공개

기사 등록 2012-06-04 18: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poster.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SBS 새 수목극 드라마 ‘유령’(극본 김은희, 연출 김형석, 박신우) OST ‘번 아웃(Burn Out)’이 6월 5일 오후 12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6월 4일 OST제작사 관계자는 “아이돌 블락비가 ‘유령’ OST에 첫 번째로 참여했다. 이들은 ‘나쁜남자’와 ‘미안하다 사랑한다’ ‘시크릿 가든’등 주옥 같은 작품의 음악 감독을 맡았던 최성욱과 호흡을 맞췄다”라고 밝혔다.

앞서 ‘유령’은 1, 2회 방송 직후 삽입곡에 대한 네티즌들의 문의가 줄을 잇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에따라 엔딩 타이틀 ‘번 아웃’에 대한 사전 반응 역시 뜨겁다. ‘번 아웃’은 블락비 랩퍼 P.O의 거친 랩으로 인트로부터 단숨에 청중의 귀를 사로 잡았다는 평. 이곡은 또 블락비 멤버들의 각양각색 보이스로 힘을 더해 근래 보기 드문 파워풀함이 특징이다.

이번 타이틀은 슈퍼주니어, 브라운아이드걸스, 엠씨더맥스등과 함께 작업 하며 실력을 인정 받은 작곡가 오승은의 곡에 ‘시크릿 가든’ 방영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윤상현의 ‘바라본다’, 백지영이 불렀던 드라마 황진이 OST ‘나쁜 사람’등에서 인상 깊은 가사를 선보인 ZEENAN과 블락비 P.O가 노랫말을 붙인 곡이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