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8월 '2015 뷰티풀 쇼' 개최…팬들과 만난다 '기대감UP'

기사 등록 2015-07-28 12:0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 그룹 비스트가 오는 8월 국내 단독 콘서트 '2015 뷰티풀 쇼'를 연다.

비스트는 오는 8월 29일에서 30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15 뷰티풀 쇼'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비스트는 신곡 '예이(YeY)'의 무대를 비롯, 데뷔 6년의 내공을 담은 다채로운 무대와 구성을 준비 중으로 그 기대를 모은다.

특히 비스트는 컴백 직전인 지난 26일 밤 진행된 네이버 스타캐스트 생중계 ‘YeY YeY YeY YeY‘를 통해 8월 단독콘서트 진행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현재 바쁜 컴백 활동 중에도 이번 콘서트에 대한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모으고 있는 비스트는 1년만의 국내 단독 콘서트에 대한 철저한 준비 속에 관객들과의 기분 좋은 만남을 준비 중이다.

비스트의 신곡 '예이(YeY)'는 한여름 밤의 일탈을 꿈꾸는 모든 이들의 갈등을 해소시켜줄 시원한 일렉트로닉 팝 댄스넘버로 사랑에 지친 이들을 대신해 ‘신나게 울어줄’ 비스트의 반전 댄스곡이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30일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예이(YeY)'로 무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펼친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박수정기자 duk4013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