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패완얼’이란 이런 것? 화보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기사 등록 2016-02-04 17:2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예진기자] 배우 성훈이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성훈은 최근 한 의류 브랜드 2016 S/S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훈은 딱 벌어진 어깨와 큰 키,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의 비하인드 컷들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특히 성훈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날렵한 턱선, 살짝 올라간 눈꼬리로 진정한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을 입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청청패션과 흰 티 청바지의 조합을 훌륭하게 소화해내고 있어 감탄을 자아내는 상황.

이처럼 성훈은 비하인드 컷에서 조차 우월한 프로포션과 볼수록 빠져드는 ‘옴므파탈’ 매력으로 브랜드 특유의 시크하고 자유로운 이미지를 200% 이상으로 표현하고 있어 앞으로의 모델 활동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그는 화보 촬영 내내 넘치는 에너지와 위트로 시종일관 즐겁게 촬영 분위기를 리드했으며 완벽한 컷을 위해 결과물을 확인하며 옷매무새를 직접 점검하거나 촬영 중간 중간 푸쉬업을 하는 등 프로페셔널 한 면모로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성훈은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후속작 ‘아이가 다섯’에서 왕자병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의 모델 겸 프로골퍼 김상민으로 분해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사진=스텔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예진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