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송지은, '희망고문' 티저 공개..감성 '발라드 돌풍' 예고

기사 등록 2013-09-24 10:1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걸그룹 시크릿의 메인 보컬 송지은이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희망고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진한 감성 발라드 돌풍을 예고했다.

송지은은 9월 24일 오전 솔로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그는 지난 2011년 비에이피(B.A.P)의 방용국과 호흡을 맞춘 '미친거니' 이후 약 2년 만에 솔로 컴백을 선언했다.

'미친거니' 활동 당시 탄탄한 가창력과 파격적인 콘셉트를 무리 없이 소화해 내며 '차세대 디바'로서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송지은의 솔로 컴백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송지은은 자연스럽게 웨이브 진 긴 흑발의 머리와 양 손등과 얼굴을 가린 화이트 컬러의 니트의 절묘하한 대비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또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와 깊어진 눈빛으로 내면의 슬픔을 내비치며 여성미를 드러냈다. 특히 '희망고문'이라는 타이틀에 걸 맞는 상처받은 듯한 눈빛은 그 동안 밝은 이미지로 사랑 받았던 시크릿의 송지은이 아닌,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새롭게 거듭나는 송지은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오는 30일 첫 솔로 싱글 앨범 전곡의 음원 공개를 앞둔 송지은은 금주 음악 방송을 통해 '희망고문'을 첫 공개하며, 솔로 여성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