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예대상]김수현-김완기, 코미디-시트콤 부문 우수상 수상

기사 등록 2012-12-29 23:5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김수현.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배우 김수현과 개그맨 김완기가 ‘201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코미디-시트콤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김수현와 김완기는 12월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12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코미디-시트콤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김수현은 김서형, 김수현, 박준금, 정명옥 등을 누르고 우수상을 수상했다.

그는 “6개월 동안 시트콤을 촬영하면서 정말 많이 웃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 매회 새로운 것을 도전하는 값진 경험이었다. 힘든 상황 속에서도 이끌어준 제작진들과 배우들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김완기는 류승수, 이기우, 하석진, 황제성 등 쟁쟁한 후보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했다

그는 “2006년에 우수상을 받아서 이번에는 제성이가 받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강원도에서 올라와 ‘논스톱’ FD부터 시작했다. MBC 코미디가 많이 힘든데,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며 “많은 선배님들이 계시는데 그들이 만드는 코미디 왕국, 김매는 정성으로 일궈 내겠다. 파업 때문에 개그맨들 많이 힘들었었다. 다시 놀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 준 관계자 분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2년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MBC 예능 프로그램과 출연진들을 가리는 이번 시상식은 방송인 강호동과 제국의아이들 황광희, 배우 강소라의 사회로 진행됐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