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령', '고지전'-'퀵' 제치고 기대되는 영화 1위

기사 등록 2011-07-19 12:2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티져포스터.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한은정 효민 주연의 영화 ‘기생령’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제작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19일 “‘기생령’이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실시간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1위에 올랐다”며 “특히, 블록버스터의 대란이 예상되는 올 여름 극장가, ‘7광구’ ‘퀵’‘고지전’ ‘퍼스트 어벤져’ 등 쟁쟁한 영화들을 물리치고 차지한 순위라 더욱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기생령’의 이 같은 활약의 배경으로는 할리우드 식 공포영화에서 벗어나 한국의 민속 신앙을 모티브로 한 것과 ‘가위’ ‘폰’ ‘고사’ 등 국내 공포영화 전문 제작진이 참여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여기에 지난해 드라마 ‘구미호:여우누이뎐’을 통해 호러퀸에 등극한 배우 한은정과 공포돌에 도전하는 티아라의 효민, ‘아역계의 김연아’ 라는 닉네임을 얻은 이형석과 라이징 스타 노민우, 황지현 등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일찌감치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기생령’은 부모의 잔혹한 죽음을 목격한 소년 빈(이형석 분)을 돌보게 된 서니(한은정)와 동생 유린(효민 분)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들을 그린 작품이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