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 'd.o.b' 황성호 PD “각 팀들의 우애 시청자들에게 감동 줄 것”

기사 등록 2016-05-11 15:1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승규기자] M.net 황성호PD가 11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M.net 'd.o.b' 제작발표회에서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이날 황성호 PD는 “역시 FNC는 준비된 가수들을 만들어내는 곳이다”는 소감을 전하며 “각 팀들 간의 우애를 눈 여겨 본 다면 프로그램의 재미가 더 할 것 같다”고 얘기했다.

이어 그는 "사실 드라마에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친구들도 있지만 음악적으로도 준비가 많이 된 친구들이다”며 “노력하는 모습과 꾸미지 않는 모습에 집중해주면 좋을 것”이라 밝혔다.

더불어 “무대에서 보여주는 열기 그리고 팀원들과 화합하는 모습들을 눈여겨 봐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하며 “이 친구들이 방송에서 보여주는 리얼리티가 재미를 더할 것”이라 덧붙였다.

한편 'd.o.b'는 ‘dance or band'라는 의미를 담은 제목 ’d.o.b'대로 댄스 그룹과 밴드가 데뷔를 놓고 경쟁하는 프로그램으로서 매주 다양한 미션을 소화해낸다. 11일 M.net에서 11시 첫 방송 된다.

[사진 = 이슈데일리 남용희 기자]

 

이승규기자 kyucrates21@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