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백', 현실 반영 리얼함-열연으로 시청률 반등 나서
기사 등록 2013-02-26 07:3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KBS2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이하 이태백)이 현실을 반영한 리얼함과 배우들의 열연을 무기로 시청률 반등에 나섰다.
2월 26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5일 오후 방송한 '이태백'은 전국 시청률 4.3%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이 나타낸 3.9%보다 0.4% 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고라면 광고를 위해 금산애드와 지라시가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태백(진구 분)은 해물라면 광고 아이디어를 위해 하루에 30개 이상의 라면을 먹어 병원에 실려 가기도 하고, 식당에서 손님에게 아이디어를 묻다 굴욕적으로 쫓겨나기도 하는 등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는 광고계의 현실을 그대로 반영하기 위해 애쓴 흔적이 엿보이는 장면이었다. 이처럼 현실적인 이야기를 그린 '광고천재 이태백'은 수많은 자극적인 드라마 속에서 돋보인다는 평이다.
'이태백'은 첫 회부터 태백이 넘치는 아이디어에도 불구, 스펙의 벽에 막혀 면접에서 탈락하는 장면을 그려내며 현재를 살아가는 취업준비생의 모습을 실감나게 그려냈다.
이처럼 진정성 넘치는 이야기를 가진 '이태백'의 시청률이 본래 궤도에 오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BC '마의'와 SBS '야왕'은 각각 19.6%와 17.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조정원기자 chojw00@
'雪の華(눈의 꽃)' 여왕, 나카시마 미카 내한공연 열기 고..
'가왕' 태진아, 후배 이부영 도우며 '2025년 설연휴' 바쁘..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시..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고..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시..
돌아온 '송강호표' 코미디...'1승' 루저 향한 강스파이크 ..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 "NCT 도영 한국사 1급 위해 공..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x공효진 신비스러운 우주 풍경 ..
이해인, 4대륙 선수권 티켓 걸린 피겨 대표 1차 선발전 출..
'雪の華(눈의 꽃)' 여왕, 나카시마 미카 내한공연 열기 ..
'가왕' 태진아, 후배 이부영 도우며 '2025년 설연휴' 바..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
‘K-pop활성화’의 주역 ‘응원봉’, 특허침해소송전서..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KB국민카드, '제18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금융위원장 표..
애큐온캐피탈, 서스틴베스트 ‘2024 하반기 ESG 평가’ ..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이율린, ‘데뷔 2년 만에 첫 준우승’ 엠텔리 10월의 MI..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