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김혜선, "사귀는 남자 있다".. '솔직하고 당당한 고백'

기사 등록 2015-10-06 15:5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소준환기자]'불타는 청춘' 김혜선이 자신의 러브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혜선을 비롯해 출연진들이 함께 떠나는 ‘동해안 7번 국도’ 여행기가 그려진다.

김혜선은 이날 강수지, 박형준, 박세준과 인근의 재래시장으로 나들이를 나섰다. 이후 그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멤버들에게 자신의 연애사를 털어놓기 시작했다.

강수지는 현장에서 "사귄지 얼마나 됐느냐"며 김혜선에게 물었고 그는 “몇 개월 됐다”고 막힘없이 고백해 주위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강수지는 김혜선의 연애 소식에 대해 “부럽다. 진짜 좋겠다”고 말하며 응원과 시샘이 공존하는 표정을 통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오지형과 박세준은 김혜선의 열애 사실을 전혀 모른채, 처음 만나는 김혜선과의 커플성사에 기뻐하는 등 열애 소식과 상반되는 모습을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김혜선의 솔직하고 당당한 러브 스토리의 전말은 6일 오후 11시 15분 '불타는 청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BS 제공)

 

소준환기자 akasoz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