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공주의 남자’ OST로 음원차트 1위..‘OST 여왕’ 입증

기사 등록 2011-07-15 11: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ㄴㄹㅇ.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 가수 백지영이 ‘OST 여왕’으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15일 오전 백지영이 부른 KBS2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의 OST ‘오늘도 사랑해’가 공개됐다.

백지영의 ‘오늘도 사랑해’는 같은날 공개된 티저영상부터 강한 흡입력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음원 공개 후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OST 여왕’을 입증했다.

그는 앞서 ‘아이리스’, ‘시크릿 가든’에 이어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최고의 사랑’에 이르기 까지 수많은 OST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다.

이번 ‘공주의 남자’ OST는 드라마 ‘나쁜남자’, ‘시크릿가든’을 주제곡을 제작한 어치브그룹디엔에서 맡았으며 백지영 외에도 실력파 가수들의 참여를 예고해 다음 주자로는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 측에 따르면 백지영에 뒤를 가수는 ‘공주의 남자’가 첫 방송되는 오는 20일 공개된다.

한편, ‘공주의 남자’는 계유정난을 기본 배경으로, 아버지와 연인 사이에서 갈등하는 공주가 된 여자 세령과, 사랑과 복수 사이에서 번민하는 천민이 된 남자 김승유(박시후 분)의 로맨스를 그린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