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기 원장 "성형커트만으로 성형한 효과 낼 수 있다"

기사 등록 2012-04-05 08:2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3969W.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크리스기 뷰티 아카데미 원장 크리스기가 성형커트(2 way cutting system)으로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크리스기 원장은 최근 성형커트 시스템을 통해 살롱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고 있다.

그는 성형 커트를 통해 퍼스널 컬러를 활용해 고객에게 어울리는 색상을 찾고 얼굴형에 따라 맞춤형 헤어스타일을 구사해 가장 적합한 헤어스타일을 표현한다.

그동안 한국 미용계는 외형적인 발전에 비해 외국 스타일에 의존하며 집중적인 매뉴얼 개발에 소홀 한 사실을 부정할 수 없다.

이에 크리스기는 “우리나라에 다양한 헤어 매뉴얼 도입이 시급하다고 생각됐으며 끊임없는 연구와 시행착오 끝에 헤어커트만으로도 일반적인 얼굴형을 달걀형인 입체형으로 만들 수 있는 성형커트를 시도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성형커트 매뉴얼은 우리나라 두상과 모질 모량에 가장 적합하게 구성돼 있으며 두상에 굴곡진 부분에 맞춰 대응할 수 있는 35가지 공식으로 돼있다. 이를 마스터하게 되면 어떤 상황에서도 누구든지 자신감 있게 시술 할 수 있다.

또한 성형을 하지 않아도 헤어스타일로도 충분히 성형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로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다.

한편 크리스기 원장은 동안헤어 메이크업 4종세트를 론칭해 여성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