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하이스쿨' 인피니트 우현-성열 "극중 캐릭터, 학창시절 내 모습과 닮아있다"

기사 등록 2014-07-07 15:0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성열과 우현이 연기 도전에 나선 가운데 "학창시절 모습과 닮아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게 됐다"고 말했다.

성열과 우현은 7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KBS2 새 청소년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이하 하이스쿨)의 제작발표회에 참석, 작품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우현은 "신우현이라는 캐릭터는 제가 살았던 삶과 많이 흡사한 것 같다"면서 "실제 저의 학창시절의 모습이 담겨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신우현의 학교 생활과 방과 후의 모습을 보면서 현재 고등학생들이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보시면 좋을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꼽았다.

아울러 성열 역시 "극중 캐릭터는 저의 학창시절과 닮아 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극중 캐릭터의 '엄친아'의 모습 외에 반항아적인 면이 비슷하다"면서 "이번 드라마를 통해 터프한 면을 보여드릴 것이며, 극중 엄마에게 굉장히 차가운데, 점차 웃음을 찾아가는 모습 역시 봐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린 천사와 순수한 청춘들의 사랑과 성장 이야기를 담아낸다. 오는 11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사진 황지은 기자 hwangjieun_@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