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보이즈, 오캬 나나와 깜짝 조우 '시선집중'

기사 등록 2013-03-29 12:2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 힙합그룹 일렉트로보이즈의 ‘마보이3’가 베일을 벗었다.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 원카인, 차쿤)는 29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곡 ‘마보이3’에 대한 피처링 멤버를 공개 했다.
 
일렉트로보이즈는 앞서 ‘마보이2’에서 씨스타의 효린, 브레이브걸스의 예진 등과 한 무대에 섰다. 때문에 시리즈 3의 주인공이 누가될 것인지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었다.
 
이 같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소속사 측은 ‘마보이3’의 피처링 주인공,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의 멤버 나나를 공개했다.
 
공개 직후 네티즌들은 “마보이3 정말 기대된다!” “이번 마보이 걸 도 대박 인 듯!” “효린,예진, 거기에 에프터스쿨 나나까지~일렉은 여복 제대로 터진듯!” “무대에서도 나나를 볼 수 있는 건가요?!” “보라 아니면 박수진 일줄 알았는데 예상외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일렉트로보이즈의 첫 번째 정규 음반으로 다음달 2일 컴백한다. 타이틀곡 ‘마보이3’는 1년여 동안 용감한 형제와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으로 ‘마보이’ 시리즈의 완결 편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