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보이즈, '마보이2'로 꾸준한 인기 '힙합의 힘'

기사 등록 2012-01-09 15:0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왼_차쿤_마부스_원카인1.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힙합그룹 일렉트로보이즈가 꾸준한 인기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일렉트로보이즈는 지난 1월 8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마보이2'로 4주 연속 테이크7에 선정됐다.

테이크7은 리서치, 음반판매량, 음원순위, 방송횟수, 홈페이지투표를 통합 집계한 결과를 통해 매주 7팀 을 선정하고 있는 차트로, 일렉트로보이즈는 최근 특별한 방송 활동 없이 4주 연속 차트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 가요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음원 시장에서 이렇게까지 상승세를 오래 유지하는 음악은 처음"이라며 "한마디로 일렉트로보이즈가 좋은 음악을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일렉트로보이즈의 리더 마부스와 랜디는 "10년동안 무명시절을 보내면서 '인기가요'를 볼 때마다 언젠가는 저 자리에 설수 있을까 싶었다"며 "테이크7에 기대 이상으로 빠른 시간에 진입해서 4주 연속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 너무 기쁘고 뮤티즌송 만큼이나 값진 결과다. 앞으로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일렉트로보이즈는 랩퍼 마부스와 원카인, 보컬 차쿤으로 구성된 3인조 힙합그룹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