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김구라-허구연, 레전드 방송 다시 만들어내나?

기사 등록 2015-11-22 14:4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김구라가 야구해설가 허구연과 다시 한번 레전드 방송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MLT-15 녹화 출연자로 김구라, 정준하, 이혜정, 한혜연, 트와이스가 출연할 예정이다. 김구라는 '마리텔' 초창기 방송 당시 야구해설가 허구연 해설위원을 초빙해 야구 콘텐츠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일명 '허구라'로 불리는 허구연과 김구라가 만나는 '쌍구라'의 결성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레전드 방송을 탄생시켰다. 이와 관련해 허구연의 귀환으로 또 한 번 레전드 방송이 탄생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새로운 출연자로 '무한도전'의 멤버, 정준하가 출연할 예정이다. 박명수에 이은 무한도전 멤버의 두 번째 출연이다. 과연, 정준하는 '예능 시험대'라고도 불리는 '마리텔'에서 시청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2015년 떠오르는 신예 걸 그룹 트와이스도 출연할 예정이다. '마리텔'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출연 요청이 빗발쳤던 그룹이었던 트와이스가 어떤 신선한 콘텐츠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구라, 정준하, 요리 연구가 이혜정,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신예 걸 그룹 트와이스의 방송은 22일 오후 다음팟 생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본 방송은 28일에 확인할 수 있다.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