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조정민, 쎄시봉 콘서트 유일한 홍일점 고백!... '광진구 고소영'

기사 등록 2015-10-01 07:2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소준환기자]'트로트계의 비욘세' 조정민이 쎄시봉 콘서트 최초 여성 게스트로 낙점된 비결을 털어놨다.

1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해피투게더3'에서는 조정민-홍진영--조영구-노현희-윤택이 출연해 솔직함과 함께 유쾌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정민은 이날 고소영, 제시카 고메즈, 이하늬를 닮은 매력적인 외모와 신인 가수다운 상큼한 면모로 현장을 훈훈케 했다.

특히 그는 '쎄시봉 콘서트'의 최초 게스트로 참여했던 사실을 전하며, 조영남-윤형주-김세환의 3인 3색 게스트 선정 기준을 공개해 방송 전부터 궁금증을 자아냈다.

조정민은 이에 대해 “윤형주 선생님은 화음을 할 수 있는 사람, 김세환 선생님은 인간성이 괜찮은 사람을 원하셨다"며 “마지막으로 조영남 선생님은 외모였다”고 고백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쎄시봉' 조영남-윤형주-김세환을 만족시킨 조정민의 폭넓은 매력은 10월 1일 오후 11시 10분 '해피투게더3'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KBS2 제공)

 

소준환기자 akasoz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