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대비’ 종편 드라마 독보적 1위 연일 ‘화제’

기사 등록 2011-12-05 17:1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VS5G8805P.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JTBC 개국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인수대비’(극본 정하연, 연출 이태곤)가 첫 방송된 후 주말 내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월 3일 첫 방송된 ‘인수대비’는 드라마 시작과 동시에 인터넷 인기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는 물론, 드라마 일간검색어, 대학생 인기검색어 순위까지 모두 점령했다.

‘인수대비’ 1, 2회 분에서는 어린 인수 함은정과 도원군 백성현의 운명적인 첫 만남부터 혼례장면까지가 빠른 전개로 이어졌고, 그 틈을 놓치지 않으며 궁궐의 안주인이 되고 싶어하는 어린 인수의 야망까지 선보여졌다.

시청자들은 신세대다운 당돌함과 자신감 가득찬 함은정의 연기에 호평을 아끼지 않으며, 조선시대에 흔치 않았던 야심가득한 인수대비 캐릭터를 신선하다고 평했다.

특히 시청자들은 도원군으로 분한 백성현의 아름다운 자태에 “도원군과 백성현 싱크로율100%”라고 극찬했다.

돌아오는 주말 방송될 3회에서는 문종의 병세로부터 불어 닥치는 조정의 갈등의 바람과 자신을 탐탁지 않아하는 시어머니를 내 사람으로 만들고 말겠다는 인수의 선전포고, 생각시로 궁에 입궐한 송이(폐비윤씨)의 본격적인 궁 생활 등 본격적인 이들 세 여인의 앞으로의 향방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