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피, 데뷔곡 '워리어' 티저영상 공개 '강렬한 남성미'

기사 등록 2012-01-20 13:4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BAP_Warrior_teaser_방용국-vert.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2012년의 남자 신인 그룹 기대주 비에이피(B.A.P)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비에이피는 20일 0시 TS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각종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앨범의 타이틀 곡 '워리어(WARRIOR)'의 티저 영상을 공개,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나섰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비에이피 리더 방용국은 할렘가를 연상시키는 뒷골목에서 강렬한 드럼과 웅장한 브라스 소리에 맞춰 차를 망치로 때려부수고, 젤로는 강렬한 펀치를 날리는 등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강력한 남자 그룹의 등장을 예고했다.

특히 방용국이 화염에 휩싸인 모습은 이번 티저의 하이라이트라는 평이다. 실제로 이 장면에서 방용국은 화상을 입을 정도로 연기 투혼을 발휘했으며, 사흘 연속 이뤄진 강행군에도 뮤직비디오 촬영에 끝까지 임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 번 들어가면 빠져나올 수 없는 비에이피의 매력, 마치 블랙홀 같아서 출구가 없다", "A-yo! 용국 오빠 완전 남자다", "폭풍 안무 기대합니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에이피는 오는 26일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하며, 28일에는 신인그룹 최초로 장충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연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