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인가'도 1위 음악차트 석권..벌써 트로피만 5개

기사 등록 2011-08-21 17:1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snapshot_j_20110821_0043-tile.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한류 아이돌 슈퍼주니어가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하며, 공중파 및 케이블 음악프로그램을 석권했다.

슈퍼주니어는 21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정규 5집 앨범 타이틀 곡 ‘미스터 심플(Mr. Simple)’로 1위를 의미하는 ‘뮤티즌 송’을 수상했다.

이날 슈퍼주니어 은혁은 “이 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이 상을 받기 위해 일주일 간 노력한 모든 가수들과 영광을 나누겠다”라고 기쁨을 표현했다.

이로써 슈퍼주니어는 공중파와 케이블 음악프로그램 1위를 모두 석권했으며, 총 5개의 트로피를 보유하게 됐다. 앞서 슈퍼주니어는 KBS ‘뮤직뱅크’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각 각 2주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미스터 심플’은 복잡한 세상을 살아가며 여유와 꿈을 잃어버린 현대인들의 삶을 해학적이고 은유적인 단어들로 표현한 곡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정규 5집 ‘미스터 심플(Mr. Simple)’로 컴백한 이후 각종 주간 음반차트 1위를 석권, 음반킹다운 위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