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신곡 '연락하지마' 발표..알렉스-EXID LE '지원사격'

기사 등록 2012-05-03 10: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목_가비엔제이_앨범커버.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그룹 가비엔제이(Gavy NJ)가 새 멤버가 참여한 디지털 싱글을 발매했다.

가비엔제이는 새 멤버 제니와 건지를 영입 후 5월 3일 디지털 싱글 신곡 '연락하지마'를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

‘연락하지마’는 그동안 가비엔제이의 히트곡 '해바라기', '라떼한잔', '잊어준다' 등을 함께 만든 민명기 프로듀서의 곡이다.

작사는 가비엔제이의 멤버 노시현이 직접 맡아 '이별하면 죽을 것처럼 힘들 줄 알았는데 의외로 살만하다'며 전 남자친구에 대한 미련을 정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알렉스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신인 걸그룹 EXID의 멤버 LE가 랩피처링을 맡아 새로운 가비엔제이 멤버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끈다.

2005년 데뷔 이후 '해피니스', '연애소설', '해바라기', '라떼한잔' 등 발매하는 앨범마다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내 몇안되는 여성보컬그룹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비엔제이.

이번 신곡이 발매되자마자 천편일률적인 아이돌음악에 지친 대중들의 귀를 단번에 잡아 끌며 차트 점령을 예고하고 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