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OST ‘시크릿 러브’ 공개..지숙-아웃사이더 참여

기사 등록 2013-11-06 10:4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걸그룹 레인보우 지숙이 가수 아웃사이더와 함께 ‘비밀’ OST로 호흡을 맞췄다.

지숙과 아웃사이더는 11월 6일 정오에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의 여섯 번째 OST곡 ‘시크릿 러브(Secret Love)’를 공개한다.

‘시크릿 러브’는 음악감독 개미(강동윤)가 작곡한 곡으로, 지숙의 가창력과 아웃사이더의 속사포 랩이 어우러진 경쾌한 미디엄템포 곡이다.

특히 OST에 참여한 아웃사이더는 랩 가창뿐 아니라 랩 작사에도 참여해 민혁(지성 분)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아웃사이더는 ‘진짜 말하고 싶은 내 맘 이제 알아줘 심장박동이 빨라지고 긴장하는 내 모습에서 진땀 흘리는 속맘 아주 비밀스러운 니 사랑을 조심스럽게 내게 꺼내줘’라는 가사를 통해 유정(황정음 분)에 대한 사랑을 숨기지 않고 표현하기 시작한 민혁의 모습을 그렸다.

그는 “탄탄한 스토리, 긴박감 넘치는 전개, 몰입도 높은 작품에 목소리를 보태 영광이다”라며 “‘비밀’은 타인과 세상으로부터 상처 받은 사람들의 아픔을 풀어내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비밀’의 OST 작업을 통해 주인공들 사이의 미묘한 감정선의 흐름을 섬세하고 사실적으로 표현하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