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돌' 아스트로 '숨가빠' 포인트 안무로 '시선집중'

기사 등록 2016-07-07 07:3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아스트로가 타이틀곡 '숨가빠'의 귀여운 포인트 안무로 화제다.

지난 1일 컴백한 아스트로는 현재 음악방송에서 신곡 '숨가빠'의 무대를 펼치고 있다.

특히 팬들 사이에서 '숨가빠'의 포인트 안무 '두더지 춤'과 '무중력 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두더지춤’은 여섯 명의 멤버들이 엇박자로 상하 운동을 하며 누군가를 찾는 제스처와 톡톡 튀는 표정을 보여준다. 오락실 두더지 망치게임이 연상돼 ‘두더지춤'으로 불리며 후렴구 '야빱빱 나를 봐봐'를 위트있게 표현해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멤버 차은우가 MJ를 안고 우주 속에서 가볍게 떠다니는 모습을 기발하게 표현한 '무중력 댄스'도 화제. 가사 ‘무중력 같아’를 그대로 표현해 재미를 자아내며 2인 1조로 이루어진 개성있는 안무로 두더지춤과 함께 눈길을 끌고 있다.

아스트로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이번 안무는 톡톡 튀는 멜로디와 위트있는 노래가사를 잘 표현하기 위해 역동적이면서도 소년처럼 순수한 마음을 잘 나타낼 수 있도록 재미있게 구성했다”며 “아스트로의 숨가빠 안무는 벌써 해외 커버댄스로도 좋은 호응을 얻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변진희기자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