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I’M FINE’으로 ‘더 쇼’ 1위 쾌거... 인기 실감!

기사 등록 2015-10-28 10:2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신화 김동완이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27일 김동완은 SBS MTV '더 쇼‘에서 타이틀곡 'I'M FINE'으로 컴백 첫 주 만에 1위의 영광을 안았다.

그는 가을 감성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밴드 보컬로서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동완은 “쟁쟁한 후배 가수들과의 경쟁에서 1위 트로피를 받게 돼서 민망하다. 이 상은 100% 팬 분들께서 만들어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 신화창조와 그 외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신화 멤버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1위 소감을 밝혔다.

김동완의 소속사 CI ENT 측은 “팬 여러분들께서 뜨겁게 성원해주신 덕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된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계속해서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오는 11월 개최하는 장기 소극장 콘서트 등 다양한 무대들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동완은 오는 11월 1일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미니앨범 ‘D’ 발매 기념 팬 싸인회를 개최한다.

(사진=CI ENT 제공)

 

속보팀 ent@issuedaily.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