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원더걸스, 완벽한 컴백무대 ‘관중 압도’

기사 등록 2011-11-12 17:0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원더걸스_00009-tile.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걸그룹 원더걸스가 완벽한 컴백 무대로 관중을 압도하는 무대를 선사했다.

원더걸스는 12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G.N.O’와 타이틀곡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를 선보였다.

이들은 ‘G.N.O’의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매너와 펑키한 매력을 발산하며 여전사로 변신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멤버 유빈과 혜림의 화려한 랩핑실력은 보는 이들을 만족시켰다.

원더걸스는 이어 ‘비 마이 베이비’로 벨벳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경쾌한 무대를 꾸몄다. 특히 사랑하는 남자에게 고백하는 가사에 어울리게 깜찍하고 귀여운 안무와 퍼포먼스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멤버들은 각기 개성이 묻어나는 표정연기와 퍼포먼스로 완벽한 무대를 연출했다.

타이틀 곡 '비 마이 베이비'는 원더걸스의 음악적 뿌리인 소울 음악을 현대식 업 템포로 재해석 한 곡이다. 또한 '비 마이 베이비'는 원더걸스의 미국 TV드라마 'WonderGirls at the Apollo'의 OST곡이기도 하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소녀시대, 원더걸스, 시크릿, 트랙스, 노라조, 이지혜, 레드애플, 씨리얼, 보이프렌드, 더블에이, 마이네임, M.I.B 등이 출연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