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옥정' 수도권 시청률 두 자릿 수 진입 '순정커플 합방 通했다'

기사 등록 2013-05-08 11:3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극본 최정미, 연출 부성철, 이하 장옥정)의 조용한 반격이 시작됐다.

5월 8일 시청률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지난 7일 방송된 ‘장옥정’은 전국 시청률 9.3%, 수도권 시청률 11.2%를 기록했다.

특히 수도권 시청률은 지난 6일 방송이 기록한 9.1%와 수도권 10.8%를 뛰어넘는 수치다. 김태희와 유아인의 러브라인이 탄력을 받으면서 극의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7일 방송에서는 궁에서 쫓겨난 옥정(김태희 분)과 이순(유아인 분)이 동평군(이상엽 분)의 사가에서 첫날밤을 보내며 사랑을 재확인했다.

방송 직후 ‘장옥정’ 관련 검색어들이 주요 포털사이트 정상을 휩쓸었으며 드라마 실시간 검색 순위도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시청자들은 게시판을 통해 “김태희와 유아인 조합은 신의 한 수! 올 해 드라마 중 최고 러브라인!” “몰입도 최고! 한 시간이 십 분처럼 느껴졌어요.” “엔딩 김태희씨와 성동일씨 장면에서 소름이~ 김태희씨 악녀 연기 제대로 해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