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두 아이두' 이장우, 귀요미 13종 퍼레이드 '女心 사냥'

기사 등록 2012-06-12 14:3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20612 이장우 귀요미 13종 퍼레이드 눈길!.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에 출연중인 이장우의 귀여움 넘치는 13종 표정 연기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6월 12일 오후 '아이두 아이두' 제작사 측은 극중 귀엽고 찌질한 캐릭터 박태강으로 열연중인 이장우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장우는 찜질방에서 수건을 두르고 도를 닦는 듯한 표정에서부터 화남, 졸림, 기쁨, 아픔, 만취, 멍함, 악취, 경악 등 변화무쌍 감정 변화를 풍부한 표정연기로 표현해내며 박태강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는 진심어린 눈빛 공격과 실감나는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여성 팬들 사이에서 '태강 앓이' 신드롬을 낳으며 차세대 新로코킹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이장우의 물오른 연기력이 태강 캐릭터를 더욱 실감나게 표현해주는 것 같다. 현장에서도 이장우의 캐릭터 소화력에 대한 찬사가 쏟아지는 만큼, 시청자들에게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네티즌들은 "태강이 초롱초롱한 눈빛 멍멍이 같아요" "이장우에게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있었다니" "저는 이미 '태강 앓이' 중입니다" "이장우 표정연기 대박! 완전 천의 얼굴인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7일 방송에서는 지안(김선아 분)의 임신사실을 알리며 엔딩을 맞아, 태강과의 관계가 어떻게 엮어질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