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두 아이두’ 김선아, 절대 카리스마 황지안 완벽 빙의

기사 등록 2012-06-07 07:1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아이두’ 김선아 절대 카리스마 ‘황지안’ 완벽 변신!.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아이두 아이두’의 김선아가 황지안으로 완벽 빙의된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선아는 MBC 수목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에서 시크하고 도도한 슈즈회사 이사 황지안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그는 첫 회부터 능력과 미모를 겸비한 커리어 우먼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 지난 방송에서는 회사에서 주최하는 리폼 컨테스트 프리젠테이션을 많은 이사진들 앞에서 발표, 프로페셔널한 여성의 멋진 모습을 선보였다. 그런가하면 완벽한 화술과 카리스마 넘치는 지시로 부하직원들을 꼼짝 못하게 만드는 등 카리스마의 진면모를 발산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김선아의 모습에 반했습니다”, “제가 꿈꾸는 미래의 제 모습입니다”, “일하는 여성의 모습이 가장 아름다운 것 같아요”, “한치의 오차도 없는 칼 같은 황지안!”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지안이 신입사원으로 입사한 박태강(이장우 분), 선을 통해 만난 조은성(박건형 분)과 펼칠 삼각 러브라인에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