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리벤지, 데뷔앨범 '룰 브레이커' 발표 '메이저 데뷔'

기사 등록 2011-08-25 14:1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목_스윗리벤지_보도사진.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여성 4인조 밴드 스윗리벤지가 데뷔앨범 '룰 브레이커(RULE BREAKER)를 전격 발매했다.

보컬 김소영, 기타 김미정, 베이스 이화연, 드럼 장현아로 이뤄진 여성 4인조 밴드 스윗리벤지는 25일 데뷔앨범 '룰 브레이커'를 발표하고 기존 팬들은 물론 평단의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메이저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과 동명타이틀인 '룰 브레이커'는 스윗리벤지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은 곡으로 누군가 정해놓은 규칙에 맞춰 포장하기보다는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행동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신디사이저의 여러 가지 소리가 어우러진 반복적인 후렴구와 빠른 비트가 매력적이라는 평이다.

음악을 접한 팬들은 "간만에 보는 신선한 여성밴드", "홍대소시답다!", "보컬 목소리 너무 좋아요! 대박예감", "듣자마자 빠져버렸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룰 브레이커'를 비롯해 '스페이스 몬스터', '러브 바이러스' 등 스윗리벤지만의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4곡이 수록됐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