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 말레이시아는 무슨 일로?

기사 등록 2013-09-26 16:0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 아이돌그룹 빅스타가 말레이시아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빅스타는 공식트위터에는 "온리원 굿밤 되세요. 말레이시아 공연 끝나고 눈앞에서 본 페트로나스 트윈타워 는 정말 최고 였답니다! 특히 2관 과 구름다리를 삼성건설이 지었다고 하니~보는 동안 괜히 뿌듯했어요"라는 글과 더불어 한 장의 사진을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빅스타는 트윈타워의 야경을 배경으로 다섯 멤버가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빅스타는 지난 추석 연휴 한국관광공사에서 주최하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한류 축제 '인스파이어링 코리아 페스티벌'(Inspiring Korea Festival)에 참석해 2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귀국했다. 공개된 사진은 당시 찍은 것으로, 해외 공연에 들뜬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빅스타는 프로듀서 겸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NH미디어의 진두지휘 아래 지난달 8일 두 번째 미니음반을 발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리더 필독은 최근 듀스 20주년 헌정음반 '떠나버려'에 참여,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등 맹활약 중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