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7 FW 샤넬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시선 사로잡는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

기사 등록 2016-03-14 15:4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샤넬의 가을 메이크업은 어떤 모습일까.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샤넬의 2016-2017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이 공개됐다.

이번 샤넬 컬렉션은‘정교한 퀼티드 아이를 표현한 시크한 메이크업’을 모티브로 백스테이지에서 만난 메이크업은 완벽한 커버의 무결점 피부, 우아함을 더하는 다크 브라운 컬러의 정교한 아이 메이크업과 클래식한 누드 브라운의 조화된 모던한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먼저 아이브로우를 사용해 또렷하고 정갈한 눈썹을 완성한 후, 베이지컬러의 아이섀도우로 베이스를 깔아 아이메이크업 최적의 상태로 만든다. 이후 다크 브라운 컬러로 퀼티드 아이를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마스카라를 이용 한올 한올 살아있는 정교한 속눈썹을 연출해 깊이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촉촉함이 느껴지는 립 메이크업을 위해 입술을 정돈한다. 유니크한 눈매와의 조화를 이루는 누드 브라운 톤 립은 사용. 입술 전체에 가득 채워 발라 은근한 여성미를 더한다.

한 뷰티 관계자는 "2016년 메이크업 트렌드는 강렬하거나 아님 한듯 안 한듯한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이 공존한다"며 "오뜨꾸띄르와 런웨이에서만 볼 수 있었던 메이크업들을 이제 일반인들에게서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