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엔터테인먼트, 자체 화장품 브랜드 '뷰티핏' 론칭
기사 등록 2016-04-28 14: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심엔터테인먼트가 뷰티와 패션에 민감한 배우들과 업계 종사자들의 목소리를 듣고 개발 및 수입 한 제품으로 뷰티 업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오는 29일 심엔터테인먼트는 GS 홈쇼핑을 통해 모나코 브랜드 ‘꾸데끌라’의 콜라겐 라인을, 다음달 1일 자체 브랜드 ‘뷰티핏’의 ‘파우더리 워터 파운데이션’을 각각 론칭한다.
유럽에 화보 촬영 차 다녀온 여배우들 사이에서 유명 해져 심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의 추천으로 수입 하게 된 제품 ‘꾸데끌라’의 ‘마린 콜라겐 앰플’은 72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앰플의 선두주자인 모나코 브랜드로 해외 65개국에 판매 중이며 무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국내,외 피부과에서 선호하며 쓰고 있는 제품으로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촬영을 다녀 온 후 자외선과 벌레들로 인해 손상 된 스타들의 피부를 빠른 속도로 회복시켜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뷰티핏’은 심엔터테인먼트가 자체 기획, 개발하여 론칭 한 브랜드로 장시간 화장을 하고 있어야 하는 배우들의 니즈를 직접 수집해 수개월 동안 연구, 개발해 탄생시켰다. 그 첫 주자가 바로 색조 제품인 ‘파우더리 워터 파운데이션’이다. 이미 배우들은 제품 출시 전 부터 시제품을 받아서 쓰고 있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심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엔터테인먼트사들이 뷰티 업계로의 진출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뷰티 관련 소식을 제일 먼저 접하며 그 만큼 정보에 민감한 배우들과 업계 종사자들의 니즈와 정보들을 파악하여 제품을 개발 및 수입 하는 차별화를 두며 제품에 강력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심엔터테인먼트는 ‘마린 콜라겐 앰플’과 ‘파우더리 워터 파운데이션’ 론칭 후 뷰티핏의 후속 제품 출시 및 배우들의 시크릿 아이템인 해외 화장품들의 론칭을 본격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K-pop활성화’의 주역 ‘응원봉’, 특허침해소송전서도..
'가왕' 태진아, 후배 이부영 도우며 '2025년 설연휴' 바쁘..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시..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고..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시..
돌아온 '송강호표' 코미디...'1승' 루저 향한 강스파이크 ..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 "NCT 도영 한국사 1급 위해 공..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x공효진 신비스러운 우주 풍경 ..
이해인, 4대륙 선수권 티켓 걸린 피겨 대표 1차 선발전 출..
'가왕' 태진아, 후배 이부영 도우며 '2025년 설연휴' 바..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
‘K-pop활성화’의 주역 ‘응원봉’, 특허침해소송전서..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KB국민카드, '제18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금융위원장 표..
애큐온캐피탈, 서스틴베스트 ‘2024 하반기 ESG 평가’ ..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이율린, ‘데뷔 2년 만에 첫 준우승’ 엠텔리 10월의 MI..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
더보이즈, 다큐멘터리 공개...월드 투어 제작기 킥오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