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시선]잭블랙, 뜨거운 국내 팬들의 반응..."스타병 걸린 분들 배워라"부터 "이미지 관리 연예인들 반성해라" 등 '감탄과 일침'

기사 등록 2016-01-31 15:2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소준환기자]할리우드 배우 잭블랙이 30일 MBC '무한도전' 출연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그의 행보는 파격적이라고 볼 수 있다. 전세계적인 스타인 잭블랙은 철저하게 웃음을 위해 망가졌기 때문이다. 더 정확히는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어쩌면 이런 태도가 그를 지금의 스타덤으로 이끌었지도 모른다. 이 같은 상황에서 그의 방송 출연 이후 한국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31일 한 포털사이트 SNS에는 "스타병 걸린 분들 잭블랙형 보고 좀 배워라(rlat****)"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이와 함께 또 다른 네티즌들은 "신인 개그맨을 데리고와도 이렇게 미친듯 열심히는 안할듯 참 대단하시다(hwij****)" "진짜 스타다 뭐든 안빼고 웃어주고 받아주고.. 콧대높은 그냥 무늬만 스타에 자기 인기믿고 다른 사람 깔보는게 아니라 진짜 스타다. 진심 팬됨.(rlaq****)" 등의 긍정적인 의견을 내비쳤다.

뿐만 아니라 몇몇 네티즌들은 "잭블랙은 세계적인 스타인데 저렇게 열심히 맞춰주는데 한국에서 스타랍시고 빼고 이미지관리하고 그런 몇 연예인분들 반성하세요(이*)" "진정한 스타는 폼잡는게 아니라 같이 즐기는거(lsu1****)" 등의 한국 일부 연예인에 대한 비판적인 시선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잭블랙은 30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 예능 학교 '스쿨오브樂'에 입학해 한국식 예능을 배우는 모습을 선보이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그의 출연이 남기고 간 메시지는 생각보다 의미가 깊지 않을까. 그는 가벼움을 통해 무거운 화두를 던진 셈이다. 코미디란 무엇이고 스타의 역할이란 무엇일까. 잭블랙에게 모든 해법을 찾을 수는 없겠으나 한국 연예계가 그의 태도를 참고할 여지는 충분해 보인다.

(사진 = 방송화면 캡쳐)

 

소준환기자 akasoz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