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마이네임, 강렬 비트+파워 보컬 5色 군무 '완벽'

기사 등록 2011-11-19 16: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snapshot_j_20111119_0003.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신인 힙합 그룹 마이네임이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를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마이네임은 19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데뷔 타이틀곡 ‘메시지’를 열창하며 열정적인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이날 각자의 개성을 살린 의상으로 등장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군무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현란한 댄스와 자연스러운 표정연기까지 펼쳐 곡에 몰입도를 높이며 신인답지 않은 무대를 선사했다.

마이네임은 가수 환희가 프로듀서한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이목을 끌었다. 타이틀곡 ‘메시지’는 초반부터 강하게 밀어붙이는 비트의 트렌디함과 직설적인 가사, 중독성 강한 후렴구의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소녀시대, 원더걸스, T-ARA, Secret, B1A4, Boyfriend, 노라조, 서인영, TRAX, 김조한, 이지혜, MY NAME, X-CROSS, 라니아, C-REAL, LED APPLE, M.I.B, 더블에이(AA), 크리스피크런치&시현, A-ble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